공지 [공지]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현지 상황 안내

Phicopass
2020-02-09

안녕하세요. 피코패스입니다.

2020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다소 늦었지만, 피코패스 가족 여러분께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지난 1월,  중국 우한에서 발생한 코로나 바이러스로 많은 분들께서 필리핀 여행을 진행하는 데에 불안함을 가지고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와 관련해서 필리핀 정부에서는 2020년 1월 31일, 세계 보건기구(WHO)가 세계 비상 사태를 선포한 직후, 다음과 같이 대응하고 있습니다.


1. 필리핀 시민권자 및 영주권 비자 소지자를 제외하고는 국적에 관계없이 중국과 홍콩 마카오로 부터 바로 필리핀으로 입국하는 모든 사람을 일시적으로 금지한다.

2. 필리핀 입국 직전 14 일 이내에 중국 홍콩 마카오 등에 여행했던 모든 외국인은 국적에 관계없이 필리핀 입국을 일시적으로 금지한다.. 단 필리핀 시민 및 영주권 비자 소지자를 제외한다.

3. 중국 홍콩 마카오등에서 입국하는 필리핀 시민및 영주권 비자 소지자들은 도착후 14 일간 의무적으로 검역지정 장소에서 관리를 받아야된다.

4. 필리핀인들의 중국 지역을의 여행을 임시 금지한다.

5. 관련 본국 송환 및 격리 시설 추가 설치한다,


이후, 2월 2일부터는 중국, 홍콩, 마카오에서 입국 또는 경유하는 모든 외국인도 입국을 금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현재, 필리핀의 확진자는 3명으로 다른 국가들에 비해 낮은 수준입니다. 확진자들은 필리핀 마닐라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마닐라를 제외한 타지역이 무조건 안전하다고 장담드릴 수는 없으나, 피코패스에서는 현지 상황을 매일 체크하여, 안전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관련한 내용은 피코패스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하여 추가적으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피코패스 드림.


피코패스 옐로우친구 : @피코패스

문의 : 1522-0159